본문 바로가기
IT 시호스트/이것저것리뷰

스무스4 스마트폰 충전케이블이 드디어 왔다.!!!!

by 시호스트 2019. 4. 4.
반응형

스무스4 스마트폰 충전케이블의 불량으로 인하여, 새로운 케이블을 찾던중~

두둥~~ 찾았다.

이미 내손은 결제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하루 후, 드디어 왠일로 일찍 택배가 도착했다.

택배 박스는 ㅋㅋ 정말 작다~ 작어... 흔들어도 소리가 안난다..

어 뭐지??? 박스를 뜯고 보니 박스 바닥부분 접힌 부분에 콕 박혀 있었다.

음 생각의외로 케이블 단자 크기가 크다.... 잘못하면 나가리인데.....

생각 의외로 커서 뒤에 세팅한 무게추와 약간의 간섭이 생긴다.

위 방향으로 한 45도 정도 밖에 올라가지 않는다.

뭐 이정도면 사용상에는 양호 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좀더 써봐야 알 수 있겠다.

아이폰 xs max에 케이스를 장착하고 스무스4에 세팅해보았다.

당연히 무게추도 세팅하였다.

 

오~ 정확하게 균형을 잡았다. 거의 완변에 가까울정도?

ㅋㅋㅋ 이제 전원을 켜서 아이폰 충전만 잘되면 ... 문제가 없을텐데..

전원을 넣었다.

바로 충전표시가 뜬다...ㅋㅋㅋ

나이스 ... 이제 촬영할때 배터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다만.. 얼마전 동생 결혼식에서 찍은 파일들이 다 날아갔다.

1시간 가량의 연속 촬영분이 사라진거다.

아예 녹화 자체가 안되었다.

오 마이갓!!!!!!!!!!! 순간 헤드가 기우뚱하면서 모든게 다 날아갔다...

슬프다...ㅠㅠ 슬퍼

 

 

그래도 뭐 스무스4 스마트폰 충전케이블이 잘 되어서 다행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