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시호스트/IT 이야기

유쾌한 생각 스무스4 A/S 최고!!

by 시호스트 2019. 4. 2.
반응형

모니터에 이어 스무스4까지 케이스 하단이 망가졌다.ㅠㅠ

세상에... 왜 이런일이 자꾸 일어나는지.. 모르겠다.

이런 삼각대 거치가 힘들다.. 고정도 안된다... 흔들흔들..

그리고 충전 케이블도 충전이 오락가락한다..

충전 케이블을 잘 흔들고이리저리 흔들면 충전이 된다.

 

그래서 유쾌한 생각에 문의를 했다.

케이스 교체 및 케이블에 대해서...

 

돌아온 대답은 유쾌한 생각에서 구매했으면 3만2000원에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올타쿠나, 이건 뭐 제 부주의니깐... 전화 통화후, 편의점 택배로 보냈다.

일단 택배를 보낸 후, 중간중간 A/S 상황을 계속 전화로 알려주었다.

올.... 금요일날 전화가 왔다. 물건 잘 받았다. 수리를 진행해서 월요일날에 보내주겠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라 유상이지만,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시겠다고 한다.

오 마이갓~ 괜찮다... 

 

그렇게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날 전화가 또 왔다.

같이 동봉된 케이블은 불량이고 이 제품은 유쾌한 생각에서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다고 연락이 왔다.

알리에서 구매할까 생각 했지만, 또 한번 감동을 주었다.

충전단자도 교체해주시겠단다.

충전단자의 문제는 아니지만, 혹시나 모르니 무상교체할때 교체를 해주시겠다는것이다.

이게 은근 감동이다..

그냥 케이블 자체가 불량이다. 라고 넘어 갈 수 있는데 아예 충전단자 기판을 교체해 주신거다.

다르게 생각 하면, 멀쩡한것을 교체한것일 수도 있지만. 

난 다르게 생각했다. 혹시 모를 일이니깐, 아예 조금이라도 불량의 여지를 주지 않은것이다.

 

마이갓... 정말 좋다...

직구로 구매할까 했는데, 혹시나 A/S를 염두해 두고 구매 했는데

정말 잘 산거 같다.

감사해요~ 유쾌한 생각 

반응형

댓글